동호인 간의 화합과 건강 증진을 위한 제12회 생활체육 예천군배드민턴연합회장기대회가 1일 11시 예천읍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예천군배드민턴연합회(회장 김재환)가 주최하고 예천군생활체육협의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김수남 군수, 남시우 군의장, 이현준,윤영식도의원, 장대복 이철우,이순희 군의원, 및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관내 8개 배드민턴클럽 회원 및 임원 1백5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김재환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좀 더 좋은 여건 속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늘 대회는 승패를 떠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이 되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김수남 군수는 축사를 통해 “올 해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확신한다”며 “동호인들이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재환 회장은 회 발전에 공이 큰 이한육 직전회장,정민자 사무국장,곽기용 사무차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자 했으나 이한육 직전회장과사무국장,차장과 상의하여 공로패 소요경비 이십오만원(250,000)에 김재환 회장이 오만원(50,000)을 찬조하여 KBS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여 회원들로부터 훈훈한 미담이되고있다.
한편 이날 경기는에는 군청클럽(황명섭 회장),남산클럽(회장 박계자),대창클럽(회장 소경섭),봉산클럽(회장 안영욱),산우클럽(회장 정일창),풀양클럽(회장 최대열),한마음클럽(회장 오종범),한천클럽(신석환 회장)이 참가하여 열띤경기를 펼쳤다.
한천클럽 곽기용선수와,권명희선수가 선수들을 대표하여 선서하고 공명정대한 경기를 펼칠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경기에는 동양대학교 배드민턴 선수들이 참가하여 시범경기를 펼쳐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