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은 오는 8월 11일부터 22일까지 12일간 개최되는 2007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21일 오전 10시 예천읍 평화사진관 앞 사거리에서 곤충엑스포 홍보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군청 및 경찰 공무원과 여성단체협의회, 예천청년회의소 회원 등 70여 명이 엑스포 홍보 조끼를 착용한 가운데 시가지 운행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부착용 스티커 붙여주기 캠페인을 전개하는 한편, 아울러 지난 19일부터는 군청 직원과 목련회원 30명이 군청 전정과 예천온천에서 내방객과 온천이용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스티커를 부착해 주며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군은 곤충엑스포 기 900매를 제작해 관공서를 비롯한 주요 도로변, 다리 난간 등에 설치된 게양대에 엑스포 기 게양을 완료 했으며, 군청민원실 직원들이 엑스포 티셔츠를 구입 착용 근무하는 등 행사 홍보와 범군민 참여분위기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예천군은 이번 엑스포를 통해 곤충의 고장으로 확고한 입지를 선점하여 21세기 살기좋은 고장, 희망이 넘치는 일류예천을 만들겠다는 각오로 김 군수를 정점으로 산하 전 공직자는 물론 유관기관단체, 군민, 출향인들의 힘을 하나로 결집한 가운데 행사준비에 전력을 쏟아 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