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약칭 한국예총” 예천지회(지회장 최 도 성)에서는 6월부터 10월까지 매주화요일밤 가족과함께하는 음악회 “동행”를 천호예술원 잔디공원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라이브공연과 통기타,색소폰등 다양한 악기 연주, 아름다운 시와 함께하는 시낭송 공연,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생일.기념일등 이벤트, 또한 지역 예술인들 및 유명인사와 함께하는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열린사고 열린공간에서 군민들과 소통하는 예술, 화합하는 예술로 예술문화에대한 이해와 의식함양, 또한 문화예술이 살아숨쉬는 예천을 만들고져 가족과 함께하는 음악회 “동행”를 기획하였으며 진행은 싱어송라이트로 활동하며 현재 한국예총 사무국장을 맡고있는 권예성(권학문)씨가 진행한다.
한국예총 예천지회는 현재 정식으로 인준받은 5개지부 (한국문인협회,한국미술협회,한국국악협회,한국사진작가협회,한국연예예술인협회)를 회원단체로 구성되어있으며,
최도성 지회장은 인간의 욕구가 다양해지고 개성화되어가는상황에서 예술문화에 대한 이해와 예술문화가 추구하는 무한한 사고력과 창조력이 향토예술 도약에 원천이 될 것이다라며 저녁식사후 친구,이웃, 가족들과 산책을하며 소나무와 잔디와 연못과 밤하늘의 별빛들이 어우러진 조용한 장소에서 다양한 공연을 감상하며 소통 과 교류, 융합의장이 되었으면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