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경상북도지부(지부장 박송하)와 녹색어머니중앙회 경상북도연합회(연합회장 고연선)는 3일 11시 청소년수련관에서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성공기원 홍보요원 위촉식 및 교통질서 지키기 실천 다짐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예천읍 주행사장과 상리면 곤충생태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를 도내 모범운전자들이 앞장서 홍보를 해 줄 것과 교통사고로 인한 인명과 재산피해를 예방하며 올바른 선진교통문화를 정착고자 열린 다짐대회다
이번 행사에는 이현준 예천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도내 각 시군의 모범운전자와 녹색어머니회 회장단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이날 도내 모범운전자와 녹색어머니회의 회장단에게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의 홍보요원 위촉장을 전달하고, “두 단체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선진 교통문화활동과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시군의 크고 작은 행사에 교통안내를 도맡아 함으로 행사가 무사히 마칠 수 있게 해 언제나 고마움을 느끼다.”인사하고 “시군에 돌아가시거든 회원들과 도민들에게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를 널리 알려 이번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 하였다.
이날 행사를 마친 뒤, 도내 모범운전자회와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은 곤충엑스포가 개최되는 상리 곤충생태원을 견학하는 등 엑스포를 이해하는 자리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