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회

운동이 근무?…예천교육장 등 거의 매일 오후에 테니스

예천인터넷방송   |   송고 : 2011-05-25 09:40:11

예천교육지원청 일부 공무원들이 근무시간에 테니스를 즐겨 물의를 빚고 있다는  영남일보는 26일자 지면에 보도된 기사이다


예천교육장을 비롯한 예천교육지원청 일부 공무원들이 근무시간에 테니스를 즐겨 물의를 빚고 있다.

특히 이들은 지난 겨울 구제역 방역을 위해 군민들이 사투를 벌일 때는 물론, 봄철 산불예방 및 감시활동이 강화된 때도 테니스를 즐긴 것으로 알려져 비난을 사고 있다.

24일 예천지역 주민들에 따르면 지난 2월부터 김예희 예천교육장을 비롯한 예천교육지원청 일부 공무원들이 거의 매일 근무시간인 평일 오후 4시30분부터 교육지원청 정문 옆에 자리한 테니스장에서 테니스를 즐기고 있다.

이들은 테니스장이 민원인들의 눈에 띄지만, 전혀 의식하지 않은 채 테니스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학부모들은 “평일 일과시간에 테니스를쳐도 된다는 생각을 하는 공무원들이 아직까지 있다는 것이 학부모의 입장에서는 어처구니가 없다”고 꼬집었다.

뿐만 아니라 테니스장이 예천군민들이 즐겨 찾는 공공도서관 옆에 있기 때문에 도서관을 이용하는 학생과 주민들에게도 피해를 주고 있다.

주민 안모씨(44)는 “도서관에서 책을 읽는데 고함소리가 들려 나가봤더니 공무원들이 테니스를 치면서 지르는 소리였다”면서 “도서관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과 주민들을 한 번이라도 생각했다면 그러지는 못할 것”이라고 비난했다.

이에 대해 김예희 예천교육장은 “매주 목요일이 체육의 날이라서 체력 향상을 위해 직원들과 테니스를 친 것은 사실”이라며 “민원이 제기됐다면 자중하겠다”고 해명했다.

기사제공:영남일보 5월25일자  보도 장석원기자


예천군 포항시 어린이집연합회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품앗이 기부

예천군 포항시 어린이집연합회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품앗이 기부 예천군 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혜숙)는 16일 포항시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과 상호발전을 위해 포항시 어린이집 35개소와 350만 원의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 품앗이...

제6회 예천국제스마트폰영화제 작품공모

제6회 예천국제스마트폰영화제 작품공모 예천군이 주최하고 예천국제스마트폰영화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년 제6회 예천국제스마트폰영화제가 오는 6월 10일부터 작품공모를 시작한다. 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올해부터 총상금...

예천군 2년 연속 경상북도 시군평가 우수기관 선정

예천군 2년 연속 경상북도 시군평가 우수기관 선정 예천군은 2024년(23년 실적) 경상북도 시군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시군평가는 경북도가 매년 정부업무평가 기본법에 따라 국...

예천군 재해복구사업장 현장 점검 대응태세 확립

예천군 재해복구사업장 현장 점검 대응태세 확립 예천군은 본격적인 우기철을 앞두고 재해복구 사업장을 현장 점검하며, 피해 재발 방지를 위해 철저한 대응 태세를 확립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14일 오전 효자면, 은풍면 재해복구사업...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