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리면새마을협의회(회장 장용덕)와 부녀회(회장 전추재)에서는 15일 오전 11부터 상리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09년도 결산보고 및 2010년 새마을 연간사업계획 추진을 위해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오인 상리면장과 박병창 새마을협의회장, 김옥례예천군 새마을부녀회장, 이정선 하리파출소상리치안센터장 등 기관단체장과 남ㆍ여 지도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협의회장과 부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2009년에는 앞서 일하는 지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재활용품 수집평가에서 ‘최우수상’ 상을 받아 뜻있는 한해를 보내게 되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올해에도 깨끗하고 청정한 상리 만들기를 위한 꽃길조성과 재활용품 수집, 연도변 풀베기 사업 실시 등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권오인 상리면장은 “새마을 가족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민물고기 축제, 군민제전 등이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군민장학 기금 100억원 달성과 고향에서 휴가보내기 등 추진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상리면새마을단체에서는 정기총회 행사에 앞서 마을별로 준비해 온 쌀 40kg 20포를 상리면민간사회안전망에 기탁하여 훈훈한 인정을 나누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