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예천군 청년회(회장 김성기)는 17일 오후 4시 예천읍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김학동 예천군수, 도기욱 경상북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청년회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기 동안 수고한 김성기 이임회장과 2023년을 이끌어 갈 권정학 차기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아이들의 태권도 시범을 시작으로 김성기 이임회장의 이임사, 권정학 신임 청년회장 임명장 수여 및 취임사, 신입회원 배지 수여 등 순서로 진행했다.
권정학 신임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 청년회의 청년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단체를 운영하는 데 애정을 갖고 일할 것”이라며 “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앞장서는 회장이 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권정학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오늘날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게 된 것은 우리의 선열들이 조국을 지켜낸 의로운 삶이 있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자유 민주주의 체제 수호활동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청년회는 6.25전쟁 음식 시식회, 태극기 달기 캠페인, 헌혈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유 민주주의 수호에 이바지하고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