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궁면에서는 7월 21일 아젠다21(회장 김명자)과 바르게살기협의회(회장 김희순)여성회원 10명과 면장, 부면장 이하 직원 4명 등 16명이 청송 주왕산 국립공원 매표소 입구에서 세번째 곤충바이오엑스포 홍보를 가졌다.
이날 주왕산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면장과 부면장께서 본 행사의 취지와 당위성, 목적 등을 행락객들에게 자세히 설명하고,여성회원들은 살아있는 곤충을 이용한 친환경 농산물 생산을 통한 미래 우리 농업의 비젼을 친절하게 제시하는 등, 국내 최대규모로 개최되는 유일한 곤충테마축제임을 감안하여 주변 음식점 등 주왕산 입구 거리홍보를 하여 외지인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줌으로써 성공 개최가 되리라 참가자 모두들 기대하고 있다.
이날 금년 풍년 농사를 기약하듯 자연의 푸르름을 가득안고 오전8시 용궁면을 출발 2시간여 만에 현장에 도착하여 장수풍뎅이, 호박벌 등 곤충을 진열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홍보 리플렛 1,300부와 홍보용 명찰 500개, 연필 700개, 홍보용 CD를 나눠 주었다.
다수 행락객들 중 초등학교 교사, 여군, 국립공원 직원, 공무원 등 다양한 계층들과 접하여 홍보를 하였으며, 이들은 각종 홍보매체를 통하여 본 행사의 취지와 내용을 알고 본 행사 기간중 지역을 방문할것이라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