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금년은 유난한 무더위로 군민 여러분들께서 생활에 많은 불편을 느꼈으나 이를 순조롭게 극복하여 더욱 풍성한 결실의 계절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들판에 익어가는 곡식을 보면서 풍년을 일구어 낸 농업인 여러분과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희망을 잃지 않고 힘차게 살아가시는 군민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만난 가족.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담도 나누시고 조상님들을 생각하며 한 해 동안 열심히 땀 흘려 일한 노고를 함께 나누는 즐거운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번 4일간의 연휴동안 근심걱정 모두 다 잊으시고 군민여러분께서는 지난 추억을 더듬으면서 사랑과 희망으로 고향의 정을 느끼며 이웃간에도 인정이 넘치는 즐거운명절이 되어 예천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리 주변에 명절때면 가고 싶어도 갈 곳이 없는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관심과 사랑을 함께 나누는 훈훈한 추석이 되었으면 합니다.
신도청 시대를 앞두고 예천의 발전은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가 매우 필요다고 봅니다. 우리 모두의 고향 예천의 발전을 위해 예천군의회는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는 한편 군민의 복리증진과 군정 발전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사오니 아낌없는 성원과 함께 좋은 고견 있기를 바랍니다.
풍성하게 차오른 보름달처럼, 올해에 이루고자 하는 소원, 목표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드리며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