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노인복지관(관장 김정표)에서는 26일 오후 5시부터 예천축협 한우프라자 2층 연회장에서 2012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활동하는 7개 봉사단체와 개인 봉사자, 후원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진년 한 해 동안 노인복지관이 걸어 온 발자취와 자원봉사 및 후원자의 활동 등을 되돌아 보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이현준 군수는 격려사에서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위해 애쓴 관계자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보내며 예천군도 어르신들이 즐겁고 의미있는 여가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약속드리니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프로그램을 운영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이 군수는 장기간 봉사 활동을 한 자원봉사자 신미숙(유천면), 김애자(예천읍)씨에게 예천군수 표창을 수여했고, 예천군노인복지관장 감사패는 임금미(소백산약국),김옥자 (한국산업), 함동섭 (노인교실단장), 예천읍수지침봉사회(회장 박갑순)가 수여했다.
김정표 예천군노인복지관장은 해를 거듭 할수록 지역 봉사자 및 후원자의 참여율이 높아지는 만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사랑 나눔 실천를 통해 “따뜻한 예천 만들기”에 앞장 설 것을 약속하고 지역 어르신과 주민 모두를 위한 복지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마술 공연과 함께하는 도전 1000곡 친교의 시간으로 진행되어 친목을 돈독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