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30지구 예천로타리클럽 창립 제47주년 기념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21일 광일웨딩홀 4층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도기욱 도의원,김예희 교육장,안홍기 농협 군지부장,김장식 축협 조합장,김종기 군 번영회장, 각급 기관단체장, 유관 클럽 회장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국제로타리 3630지구 이복선 제10지역 지역총재대표, 인근 시군 로타리클럽회장단, 지역민 등 3백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정홍진 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으로 1부 기념식 및 이임식이 시작됐으며, 로타리강령낭독, 네가지 표준 선창, 로타리 노래 제창, 사업보고가 이어졌다.
정홍진 회장은 “사랑과 봉사가 넘치는 더욱 발전된 예천클럽으로 거듭나길 기원드린다”며 “지난 일년 동안 저를 믿고 고생하신 임원 및 회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이임사를 대신했다.
이어 로뎀지역아동센터에 성금을 전달하고 이임하는 정홍진 회장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회장 휘장, 의사봉 인수인계가 진행됐다.
2부 취임식에서는 먼저 이임회장 공로패, 축하꽃다발 증정식, 신입회원 입회선서가 있었다.
안상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로타리의 미래는 당신으로부터'라는 테마 실천을 위해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아울러 많은 충고와 내실있는 클럽 발전을 위해 많은 성원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3부 축하연회에서는 서로 덕담을 주고 받으며, 각 클럽간 우의를 다지고 회원들의 결속을 도모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