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청소년수련관이 지역민과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활동의 무대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수영반과 청소년교양취미프로그램 수강 접수를 받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수영반은 6개반 180명을 모집하며 기존회원은 22일부터 24일까지, 신규회원은 25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청소년 취미프로그램은 1개월 과정으로 운영되는 바둑교실과 CA공예교실로, 바둑교실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30명을 모집하고, CA공예교실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일반인까지 25명을 모집하며 25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바둑교실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바둑의 기초와 실전대국을, CA공예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칼라믹스, 펠트지, 골판지, 한지 공예를 배우게 된다.
이밖에도 예천군 청소년수련관은 현재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무한한 꿈과 용기를 심어주고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초등논술, 한자교실, 중국어교실, 통기타교실 등 4개 과정이 1월부터 3개월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예천군은 청소년대상 교양.취미프로그램이 각급 학교에서는 물론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고 있음에 따라 앞으로 청소년과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신청과 문의는 청소년수련관(650-642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