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회

여기에 에천농산물이 다있네요

인터넷쇼핑몰 “예천장터” 개통
지역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로 농가소득증대 기대
예천인터넷방송   |   송고 : 2007-09-19 12:10:05

곤충의 중심지 예천의 청정환경에서 생산된 우수농특산물을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예천군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농특산물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 “예천장터(대표도메인www.ycjang.com)”가 지난 17일 개통돼 지역농특산물 판매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쇼핑몰 “예천장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농특산물은 쌀과 잡곡, 사과, 배, 참우, 토마토, 복숭아, 건고추, 고춧가루, 마, 더덕, 고구마, 표고버섯, 누에제품, 금당꿀, 더덕, 된장, 고추장아찌, 참기름, 들기름, 호두기름 등 각종 우수 농산물과 가공식품 30여종 400여개의 모든 상품은 예천 농업인들이 온갖 정성을 다해 생산한 우수농산물만 엄선한 것으로 예천군수가 품질도 보증해 준다.



쇼핑몰에 참여한 입점업체는 작목반, 영농법인, 단체, 개인 등 모두 67개 업체이며, 이들 입점업체를 대상으로 쇼핑물 운영에 필요한 모든 교육도 마쳤다.

군은 인터넷 쇼핑몰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역민과 출향인을 비롯한 전국단위의 각종 행사에 참여해 대외적인 홍보 판촉활동을 펼쳐 나가는 한편, 게시판을 통해 고객들의 생생한 소리를 적극 수렴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은 전국 어느 지역에서나 최대한 빠른시일 안에 받을 수 있도록 배송해 줄 계획이며, 앞으로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참여업체의 신용도 등을 평가해 미흡한 업체는 과감하게 퇴출하고 신규 업체를 모집 운영해 나가는 등 소비자들이 믿고찾을 수 있는 최고의 쇼핑몰로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예천군에서는 “이번 인터넷 쇼핑몰 개통으로 생산자는 제값을 받을 수 있어 좋고,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터가 마련됐다”며, “농산물 수입개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안정적인 농가소득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예천군 전 직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진행

예천군 전 직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진행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26일 군청 대강당에서 예천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장애인에 대한 편견이나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장애와 장애인에 ...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와 자녀를 위한 부모교육 실시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와 자녀를 위한 부모교육 실시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김현자)는 25일, 26일 양일간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청소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를 대상으로 MBTI 성격유형검사와 자녀 양육 태도 검사를 통한...

예천군 정책자문위 분과위원회 회의 개최

예천군 정책자문위 분과위원회 회의 개최 예천군은 26일 예천군 정책자문위원회 문화관광체육분과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책자문위원회 분과 회의는 보건복지교육분과, 농림축산환경분과 회의에 이어 올해 세 번째다. 문화관광체육...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SNS채널 이벤트 추진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SNS채널 이벤트 추진 예천군은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이벤트를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예천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현대양궁월드...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