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명면목요회(회장 황보 복 면장)는 지난 4일 오전 11시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회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평소 호명면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기관단체장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민족 최대명절 추석을 맞아 귀향인에게 깨끗한 고향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마을별로 주변 환경정비 마무리를 당부했다.
또한, 가족과 함께하는 명절을 맞았음에도 외롭게 지내는 주위 이웃을 따뜻한 손길로 소외된 이웃 없이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관심을 가지며 사건사고 없는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요청했다.
특히, 10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예천읍 한천체육공원과 남산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회 예천세계활축제 및 2014 Clean 예천 농산물대축제가 성공적인 축제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는 물론 군민과 출향인 참여가 중요함을 강조했다.
이어 예천군의회 의원보궐선거, 2014 예천군민상 대상자 추천, 예천군민체육대회 홍보 등 당면 현안사항을 설명하고 기관단체장들의 관심과 협조를 구했다.
이 날 회원들은 군정발전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면서 제1회 예천세계 활축제와 군민제전이 화합된 분위기 속에서 성황리에 치러질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한다는 결의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