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기한)은 지난 2일 초중등 교장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 . 중 . 고 교장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는 9월1일자로 우리 관내에 새로 부임한 교장선생님을 소개하고 2학기 예천교육 추진과 관련하여 주요업무를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인사로 예천교육지원청 관내에는 청도 화양초등학교에서 예천초등학교로 부임한 김영한 교장을 비롯하여 김종상 교장이 예천동부초등학교로, 이교봉 교장이 지보초등학교로 부임하였다. 또한 점촌고등학교에서 근무하던 곽호열 교장이 예천여자고등학교 교장으로 부임하였다.
새로 부임한 교장들은 오랜 기간 예천에서 근무을 하였거나 예천에서 성장을 하였으며, 우리 지역에 대한 남다른 인연을 바탕으로 예천교육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업무전달에서는 학력향상, 인성교육, 학교폭력 예방과 함께 9월 12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는 공교육정상화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있었으며, 특히 교원능력개발평가가 원만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평가 관리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강조하였다.
김기한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1학기 학교 경영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고 기본에 충실한 교육과 함께 학부모와의 소통을 통해 예천교육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