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청년회의소(회장 조성욱) 창립 제45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29일 예천읍 동부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준 군수, 권점숙 군의장을 비롯한 도기욱 도의원, 이철우 군의원, 이수용 경찰서장,정창모 군노인회장 등 관내각급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경북지구JC회장 및 형제 JC인 대만 수리JC 회장단, 대구대덕JC, 도내 각 로컬 회장단과 역대회장, 회원 등 3백여명이 참석했다.
조성욱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면 항상 아쉬움이 남게 마련”이라며 “새 집행부가 예천청년회의소의 보다 나은 내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이어 연혁보고 및 전역식, 표창수여식이 진행됐으며, 2014년도 회장단 및 감사 취임식이 이어졌다.
강영구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선배들의 발자취를 좇아 온고지신의 정신으로 지역 제일의 청년단체로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이상만 이상재 회원이 영예로운 전역식을 가졌으며, 회원들은 뜨거운 박수로 선배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전역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이어진 자축연에서는 서로 덕담을 주고 받으며, ‘개혁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강한 예천 JC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2014년도 회장단의 건승을 기원했다.
2014년 예천청년회의소를 이끌어 갈 회장단은 회장 강영구, 상임부회장 권혁서, 내무부회장 박정환, 외무부회장 이동직, 감사 홍민수, 박기범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