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에서는 오는 24일과 25일 저녁 8시 군민의 문화의식을 충족시키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신 개봉작인 감시자들을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등 초호화 배우들의 출연으로 초미의 관심을 받은 영화 감시자들은 개봉 일주일만에 200만 관객수를 동원하며 쟁쟁한 경쟁작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스크린 수와 상영 회차에도 불구하고 현재 550만명을 돌파한 영화이다.
영화 줄거리는 범죄 대상에 대한 감시만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경찰 내 특수조직 감시반의 동물적인 직감과 본능으로 범죄를 쫓는 감시 전문가 황반장(설경구)이 이끄는 감시반에 탁월한 기억력과 관찰력을 지닌 신참 하윤주(한효주)가 합류한다.
그리고 얼마 후 감시반의 철저한 포위망마저 무용지물로 만든 범죄가 벌어진다. 단 3분만에 한 치의 실수도 없이 벌어진 무장강도사건 얼굴도, 단서도 남기지 않은 그들의 존재에 모든 시선이 꽂힌다.
철저하게 짜고 계획하에 움직이며 1초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범죄 조직의 리더 ‘제임스’(정우성). 자신의 존재를 절대 드러내지 않는 그는 감시반의 추적이 조여 올수록 더욱 치밀하게 범죄를 이어간다.
더 이상의 범죄를 막기 위해 반드시 놈의 실체를 알아내야만 하는 감시반. 황반장과 하윤주는 모든 기억과 단서를 동원해 놈을 쫓기 시작하는데...
흔적조차 없는 놈의 모든 것을 기억하라!
예천군 관계자는 군민들을 위해 매월 인기있는 개봉 영화를 상영하고 다양한 공연을 기획하여 군민과 함께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확대할 방침이다.
감독 : 조의석, 김병서
출연 : 설경구(황반장),정우성(제임스), 한효주(하윤주)등
등급 : 15세 관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