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공무원직장협의회(협의회장 장덕철)에서 22일 오후 4시 예천군문화회관에서 내빈 및 직협회원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기 출범식 및 정기총회를 가졌다.
회원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제5기 회장에 선출된 장덕철회장은 인사에 “회원들의 권익보호를 대변하는 직협, 신명나는 일터 만들기에 앞장 서는 직협, 회원들의 여가활동과 건강증진에 힘 쏟는 직협, 집행부와 서로 소통하는 예천군공무원직장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제5기 공무원직장협의회 출범을 축하하고 “그동안 군정 발전을 위해 애쓴 권석진 직전회장과 임원들을 위로하고 지난해 우리는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함께 달려 “2012년 공무원 노사문화 대상 및 우수 행정기관”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으며, 제5기 직협도 회원의 권익 향상과 근무환경개선을 통한 질 높은 행정 서비스 창출은 물론 군민에 대한 성실한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예천군공무원직장협의회는 회원수 596여명으로 2004년 11월 5일 출범이래 회원들의 근무 환경개선 및 고충처리 창구 역할 등 직원복리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대외적으로는 지역의 어려운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 실시, 시설 위문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