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하는 예천, 희망찬 미래”를 목표로 힘찬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는 예천군이 군정업무의 내실을 다지고 군정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1일 오후 2시30분 군청회의실에서 2007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은 이번 업무보고회를 통해 군정방향에 대한 부서별 업무추진계획을 점검하고, 예상되는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도약하는 예천, 살기 좋은 일류예천을 만들어 나가는데 전행정력을 집중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김수남 군수는 업무보고를 받는 자리에서 ‘내실있고 알찬 업무계획의 수립과 함께 군민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시책을 적극 발굴 추진하여 전국 최고로 살기좋은 고장으로 우뚝설 수 있도록 공직자들이 새로운 마음가짐과 도전정신으로 군정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보고회는 실과소장과 담당주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신년사에서 제시된 군정방향에 대한 세부추진계획과 부서별 주요업무 및 특수시책 등 핵심내용을 보고하고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군정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간부공무원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보고회가 개최됨에 따라 소관부서 업무는 물론 군정전반에 대한 폭넓은 지식의 습득은 물론 현안사항에 대하여도 공동의 의견을 교환하여 군정발전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