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경찰서(서장 오동석)는 4월 12일 오전 10시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각 과장, 계장, 파출소장, 담당자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 예천경찰 명품치안 실현과 성과중심의 조직문화 창출을 위한 1/4분기 성과평가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보고회는 지난 1/4분기중 강절도 예방, 서민생활보호, 불법선거사범 단속, 토착비리 근절, 교통사망사고 예방등 기능별 중점추진업무에 대한 분석과 실적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오동석 서장은 성과를 거양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전 직원들이 하고자 하는 의지임을 강조하고 각 기능별로 과?계장을 중심으로 저조한 분야에 대해서는 원인을 철저히 분석해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분발하고 실적이 우수한 분야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관리해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하도록 지시했다.
특히, 교통사망사고 예방을 위한 고강도의 특별근무와 불법선거사범에 대한 단속활동 강화 및 직원들의 엄정중립 자세를 견지토록 하고,예천군민이 감동할 수 있는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각자가 맡은 업무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예천서는 지난 3월부터 매월 성과평가보고회를 개최해 고품질 치안서비스 제공은 물론 군민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명품치안 확립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