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도재활요양병원(이사장:이윤환)에서는 개원 1주년을 맞아 예천군민들을 위한 문화행사를 하기 위해 40인조 아리랑 팝스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예천군민과 함께 하는 가을 음악회"를 29일 오후 6시 30분 예천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이 음악회는 경도재활요양병원이 주최하며 ,아리랑 팝스오케스트라가 주관하는데 전통 클래식음악이 아니라 대중적인 음악을 지향하는 악단이며 성악, 가곡, 대중가요, 영화음악, 추억의 팝송 등 관객들의 귀에 익숙한 음악을 연주하며, 관객들이 음악에 맞춰 박수치며 같이 호흡할 수 있는 가족음악회 분위기의 악단이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예천동부초등학교 5학년인 김현정 양이 특별출연 한다. 김현정 양은 예능 특히 춤, 노래, 피아노 연주에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학생이며, 노국공주 선발대회에서도 많은 박수와 갈채를 받은바 있다.
경도재활요양병원은 2006년 11월 치매, 중풍 등 노인성질환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병원으로 개원후 지역민들의 사랑과 호응으로 꾸준한 성장을 해왔으며,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이윤환 이사장은 이 음악회가 예천군민의 사랑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어 졌으며, 이를 계기로 예천군민과 함께하는 병원, 지역의료의 일부분을 담당하는 병원으로서의 역활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고 정성껏 준비한 음악회에 많은 군민들이 참석해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