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문화

효자면 사과꽃밴드 음악회 개최

황성한기자   |   송고 : 2019-11-20 14:40:59

 효자면 주민들로 구성된 사과꽃밴드는 오는 11월 23일(토) 오후 2시 문화회관에서 사과꽃밴드의 가을 음악회를 개최한다.

 

 

 

2011년 7월에 창단된 사과꽃밴드는 효자면에 거주하는 주민들로 구성된 순수 아마추어 밴드로 그 동안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에서 재능기부를 하며 주민과 함께 음악을 즐겨온 동호회다.

 

 

 

평소 회원들은 낮에는 사과 과수원 등 농업에 종사하고, 밤에는 젊은이들에 뒤지지 않을 열정으로 음악을 배우고 연주 실력을 쌓아 왔다.

 

 

 

특히, 회원들 대부분이 60세를 훌쩍 넘긴 시니어로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건강한 노후을 보내고 있는 점이 지역 후배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엄진호 사과꽃밴드 회장은 “나이 들어 밴드음악을 새로 배우다보니 배움의 속도가 느리고 어려운 점이 많지만 쉬지 않고 꾸준히 연습하다보니 주민들 앞에서 연주를 할 자신감도 생기게 되었다.”하며, “비록 부족한 실력이지만 많은 주민들이 우리 연주를 보러 와서 음악으로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초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사과꽃밴드는 작년 예천군에서 개최한 평생학습동아리 발표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음악회는 사과꽃밴드 외에 지보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지보초등밴드, 예천군청 공무원으로 구성된 공무수행밴드가 함께 무대를 채우고, 마술공연도 계획되어 풍성한 음악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예천군 전 직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진행

예천군 전 직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진행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26일 군청 대강당에서 예천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장애인에 대한 편견이나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장애와 장애인에 ...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와 자녀를 위한 부모교육 실시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와 자녀를 위한 부모교육 실시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김현자)는 25일, 26일 양일간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청소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를 대상으로 MBTI 성격유형검사와 자녀 양육 태도 검사를 통한...

예천군 정책자문위 분과위원회 회의 개최

예천군 정책자문위 분과위원회 회의 개최 예천군은 26일 예천군 정책자문위원회 문화관광체육분과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책자문위원회 분과 회의는 보건복지교육분과, 농림축산환경분과 회의에 이어 올해 세 번째다. 문화관광체육...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SNS채널 이벤트 추진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SNS채널 이벤트 추진 예천군은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이벤트를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예천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현대양궁월드...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