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경찰서(서장 이양호)는 2016년 경찰청에서 실시한 치안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경북지방청 24개 경찰서 중 2위의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치안고객만족도 조사는 전년 10월부터 금년 9월까지 예천경찰서를 직접 방문해 치안서비스를 경험한 민원인(민원실, 112신고, 교통사고조사, 수사형사) 상대로 처리절차, 응대태도, 서비스 품질 등 만족도를 전화 설문조사결과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유지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예천서는 그동안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민원인이 미흡하다고 지적한 고객의 소리를 집중적으로 분석하여 민원인 편의 위주 환경개선과 친절운동 교육, 지속적인 모니터링, 노약자(장애인)에 대한 교통편의 제공 등 민원인 위주의 시책을 적극 펼친 결과라고 밝혔다.
예천서는 치안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부여해 준 지역주민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정기적으로 치안서비스에 대한 불만족 사항을 조사·발굴하고 문제점을 개선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군민 만족도를 높혀 나가는 한편, 군민들이 더욱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연말연시 민생안전 및 법질서 확립 추진활동을 지속으로 추진해 나가고 지역주민의 눈높이에 맞는 맟춤형 치안서비스 제공으로 예천군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예천경찰이 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