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예천군지회(회장 정홍진)는 지난 4일 오전 9시 30분부터 읍·면 간부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관람을 실시하며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했다.
이날 회원들은 공설운동장 주 행사장에서 곤충주제관, 곤충놀이관, 곤충산업관, 파브르의 정원, 생명산업대전관, 벅스그라운드를 관람하고 부 행사장인 곤충생태원에서 곤충생태체험관, 곤충정원, 살아있는 곤충체험원, 곤충체험온실 등을 곤충에 관해 총 망라된 엑스포를 관람했다.
행사장을 두루 둘러본 회원들은 알찬볼거리로 준비된 모든 관람시설에 감탄을 자아냈으며, 인구 5만의 작은 군에서 이렇게 큰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는 하루가 됐다.
정홍진 회장은 "예천군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세계곤충학회가 인증한 세계 최대 규모의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에서 다채로운 전시, 체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어서 뿌듯했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지역 사회봉사는 물론, 주민들의 안보의식을 일깨울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국가안보 정책를 위해 적극적인 동참과 안보의식 고취에 앞장서고 민주주의 수호와 선진한국 건설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