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예천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국회의원 이한성입니다.
희망찬 을미년(乙未年) 청양(靑羊)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긴 시름의 도중에 맞이하는 새해여서 새해에 거는 기대만큼 대지를 박차고 떠오른 새해가 더욱 힘차 보입니다.
존경하는 예천군민 여러분! 지난 한해 글로벌 재정위기 속에서도 경제활동을 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희망찬 청양의 해인 을미년(乙未年)을 맞이하여 뜻하시는 일들이 두루 성취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한결같은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신 예천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15년 역시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여러분의 행복, 국가와 우리 고장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해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 2015년은 예천이 새롭게 변화되어야 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올해 우리 예천은 경북도청의 이전을 발판삼아 오랜 동안의 침체의 늪에서 벗어나 재도약의 힘찬 날개를 펼칠 것입니다. 국민대통합을 이루어 민생경제 살리기와 국토의 균형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박근혜 정부 3년에는 이 모든 희망이 이루어 지리라는 기대를 부풀게 합니다.
이번에 충분한 예산을 확보로 도청신도시를 명품도시로 건설하고 도청이전 신도시 진입도로 개설, 용궁∼개포간 국도 선형개량, 녹색문화 상생벨트 조성, 내성천 살리기, 국립 백두대간 산림치유단지 조성 등 기반시설사업들이 신규 또는 계속사업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우리 예천을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 것입니다. 이는 예천 군민들의 굳은 의지와 협동심으로 일궈낸 성과입니다.
그동안 많은 출향 향우님들께서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 예천군 발전에 깊은 관심과 커다란 힘을 보태주셨으며, 이는 우리 예천의 재도약에 큰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고향에 계신 분들과 출향하신 분들 간의 유대가 더욱 깊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예천군민과 출향인 여러분!
앞으로 경북의 중심 도시로 비상하게 될 예천을 위해 우리 모두 힘을 합쳐 만들어 갑시다. 올해도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2015 을미년 한 해 부디 건강하시고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힘들었던 지난해의 시름을 모두 떨쳐 버리시고 희망의 한 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을미년(乙未年) 새해를 맞이하며
새누리당 문경?예천 국회의원 이한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