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은 11일 오전 10시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 예천군 민선6기 군수 공약사항에 대해 부서별로 사업추진에 따른 문제점 및 해결방안, 관련 예산확보 등을 파악하여 앞으로 임기 내에 완료하기 위해 전 공직자들이 분주하게 움직이며 군정 발전을 위한 발 빠른 행보에 나서게 된다.
특히, 예천군 민선6기 공약은 5개 분야 18개 사업을 추진하는 것으로 더 많은 일자리 창출, 농업인이 잘사는 예천, 우수한 지역인재 육성, 어르신 노후생활 안전기반 조성, 문화.체육기반 조성 확대 등을 추진하여 신 도청시대 새 경북의 중심으로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공약은 군민과의 약속인 만큼 추진계획을 내실 있게 수립해 임기 내 반드시 마무리할 수 있도록 각 부서장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 군수는 민선 6기는 신 도청시대가 개막되고 예천이 새 경북의 중심으로 자리하는 만큼 산업단지조성, 일자리 창출, 농가소득 증대 등 적극적 추진을 당부하고 부서장을 중심으로 전 공직자가 혼연일체가 되어 군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예천군은 지난 민선5기 4년 동안 공약사업의 내실 있는 추진으로 전국지방자치단체장 공약이행 평가에서 예천군이 공약대상을 수상한 만큼 민선6기 공약사항도 취임 초부터 추진계획을 철저히 수립해 군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매년 상·하반기 추진사항 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공약사항 이행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