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동문여러분 1922년 개교이래 전통명문사학의 전당 대창중고등학교가 올해 90주년이되는 유서깊은 모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대창중고등학교가 명실상부하게 고향예천에서 최고의 인맥으로 고향사람들의 부러움을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대창이라는 두글자 속에 우리는 주저없이 하나가 되었고 오늘의 대창중고등학교가 동문 선.후배님들의 사랑과 노고로 명문사학 전당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까까머리 학창시절 체육시간에 산등성이 오르막에 있는 운동장에서 흙먼지 맞아가며 교육받던 우리모교 대창
벽돌 한장 한장씩... 동문님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오늘의 대창이있었고 자랑스런 후배들이 명문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올해초, 어려운 여건속에서 학창시절 과학관이던 건물에 현대식 실내체육관 건립을 예천군과 도교육청에서 지원받아 10월 완공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완공을 앞두고 도교육청 지침과 재단측의 어려움에 실내체육관 공사가 위기에 처했다는 모교의 소식에 주저없이 동문 선 후배님들이 실내체육관 건립기금 모금에 발벗고 나서서 오늘까지 1억3천만원의 기금이모금되었고 지금도 동문 선 후배님들의 격려와 모교사랑이 모교로 향하고 있습니다
동문 선 후배 여러분 ~
우리들의 추억이 가득 가득 담긴 대창중고등학교 실내체육관 건립기금 모금에 동문 선 후배님들의 뜨거운 사랑과 힘이 필요할 때입니다.
대창중고등학교 주인은 동문 선 후배님들입니다.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실내체육관 건립에 하나된 마음을 모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