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리면체육회(회장 박종환)에서는 10월 2일 10시 상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면민들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하는 제11회 상리면민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이현준 예천군수, 이한성 국회의원, 도기욱 도의원, 조경섭 군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출향인, 면민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박종환 체육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곤충의 고장, 상리에서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의 성공 신화를 함께 하게 된 것을 면민의 한사람으로 가슴 뿌듯한 한 해였다고 자부하고,감동의 순간을 함께 만들어 주신 이현준 예천군수님과 기관단체장님 그리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화합의 한마당 잔치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지난 곤충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뜨거운 뙤약볕에 자원 봉사해 준 면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꿈과 희망이 넘치는 웅비 예천을 만드는데 상리 면민이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한성 국회의원은 오늘 행사 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신 박종환체육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오랜만에 만난 고향 분들과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 잔치가 되길 기원한다고 인사를 하였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사과꽃밴드 공연, 연풍 풍물단 시연을 비롯한 400m계주, 제기차기, 사과 오래깍기, 줄다리기, 중량들기 등의 경기가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또한, 2부 행사로 마련된 노래자랑에서는 24명의 리별?출향인 대표가 나와 신나는 노랫가락으로 면민 대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