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엑스포 차량스티커 부착 및 가두 홍보 켐페인이 예천 장날인 지난 12일 오전 10시 국민은행 앞 사거리에서 실시 됐다.
이날 가두 켐페인 행사에는 예천읍 새마을 남여지도자, 예천읍 남여의용소방대, 예천읍 생활개선회, 공직자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나는 차량에 엑스포 홍보스티커 100매를 부착하고 홍보 리플렛 1,000매를 나눠 주며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해 군민 모두 동참해 줄 것을 당부 했다.
켐페인 행사 참석자들은 자생단체별로 단체복을 입고 ‘곤충바이오 엑스포’ 어깨띠를 두르며 장날을 맞아 시내를 찾은 군민들을 대상으로 엑스포 홍보물 배부 및 엑스포 행사 내용을 소개하는 등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한편 예천읍(읍장 황완섭)은 올 한해 행정 방침을 곤충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한 행사지원 협조 체제구축으로 정한 가운데 곤충엑스포 행사장인 곤충생태원의 주 통로인 하리선 도로 비탈면의 아카시아와 잡목 제거 등 도로변 환경정비를 완료한 가운데 용문선 도로 비탈면 정비에 나서는 등 내방객에게 깨끗한 지역 이미지를 심어 주기 위해 전 행정력을 모으고 있다.
황완섭 예천읍장은 “엑스포 기간동안 예천을 찾는 내방객들이 편히 쉬어 갈 수 있도록 도로변 꽃길 가꾸기, 쓰레기 수거를 비롯한 시가지환경정비, 곤충벽화거리 조성, 방문객 쉼터 조성, 친절한 손님맞이, 엑스포 홍보단 운영 등 엑스포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