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은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2회(1박2일)에 걸쳐 조직 활성화를 위한 2011 공직자 워크숍을 실시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군산하 7급공무원 172명을 대상으로 안동국학진흥원에서 실시하며 조직 활성화를 위한 전문교육 및 국학에 대한 이해 증진을 위해 국학진흥원 견학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워크숍 첫날은 입소식, 오리엔테이션, 팀워크 향상을 위한 패밀리 트레이닝 교육과, 군수와의 대화시간, 공직자 화합의 장 등을 진행하고, 둘째날은 조직발전을 위한 소통과 결단력 향상교육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고난극복과 올바른 공직가치관 형성을 위한 영웅을 가슴에 품어라등을 교육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22일 제2기(9.22~23)예천군 공직자 워크숍 행사장을 찾아, 예천군 조직을 이끌어가는 핵심적인 재원들과 함께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인사하고, 오늘 이 자리는 여러분을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평소 가지고 있던 아이디어나 조직발전을 위한 기탄없는 이야기를 해주길 당부했다.
이어 이현준 군수는 직원들과 저녁식사를 함께한 뒤 2시간이상 직원들과 격의 없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마무리를 통해 조직 활성화와 올바른 공직 가치관 확립으로 군민 복지증진에 힘써 군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공직자가 되어주길 당부했다.
한편 군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공직자들의 동료애와 조직에 대한 소속감을 높여 예천군 공무원들이 행복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군민을 위해 노력하고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