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수축구단(회장 이태곤)창단 11주년 기념 초청 친선축구대회가 15일 예천공설운동장 인조잔디구장에서 개최 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문경시 매봉축구단 ,코스모스축구단, 영주시에서 OB축구단, 서울에서 염광축구단, 예천에서 백마조기회, 예천조기회등 7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친선을 도모하고 기량을 발휘했다.
이태곤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 고장 예천을 찾아주신 문경, 서울, 영주, 예천등 각조기회 회원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하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상호간의 친선을 도모하고 친선 경기를 자주 가져 서로 자주 왕래 할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나가 보자”고 말했다.
이에 앞서 이태곤 회장과 윤희국 부회장은 초청팀들에게 축구볼과 팀조끼등 선물을 전달하고 이들을 환영했다.
상록수 축구단 지난 2000년 지역의 40대를 주축으로 창단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예천체육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ㆍ회장: 이태곤, ㆍ부회장: 윤희국, 장동환, ㆍ사무국장: 심창진, ㆍ차장: 박철휘,
ㆍ회원: 안용식, 강성목, 석기선, 권도식,권재진, 김상현, 이태현, 장태섭, 임광혁, 김지탁, 김시한,서원환, 정용길, 정태원, 김중기, 전덕찬, 김호근, 이기암, 하종형, 최철호, 황유섭, 박재정, 박진영, 서재호, 이봉춘, 김현철, ㆍ특별회원: 이화목(전 대한축구협회 기술위원)
기사제공:예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