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재경 예천읍민회(회장 이기용) 송년의밤 행사가 26일 오후6시, 서울 동대문구 벨라루체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기용 회장, 신향순 군의원, 황주섭 예천읍장 및 관내 기관단체장, 읍민회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행사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와 혜택을 읍민회 회원들에게 적극 홍보하였고, 읍민회원들은 고향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조하겠다고 호응했다.
행사 1부에서는 읍민회기 입장식, 경과보고, 공로패 시상식이 진행됐고 2부에서는 초청가수 공연,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돼 분위기를 흥겹게 했다.
이기용 회장은 개회사에서 “바쁘신 가운데 송년의밤 행사에 참석해 주신 예천읍 관계자들과 재경읍민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리 회원들이 결속하여 우리고장 예천을 더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지원해서 우리고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향순 군의원은 축사에서 “우리 예천읍은 언제나 회원 여러분을 고향의 가족으로 여기며, 따뜻한 마음으로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황주섭 읍장은 격려사에서 “읍민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응원이 우리 예천읍의 발전과 화합을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예천인의 힘과 지혜를 모아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