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명면 주민자치위원회 주민자치분과(위원장 이동화)와 농촌지도자회(회장 박도덕)은 21일 호명면행정복지센터(면장 권석진)를 방문해 회원들의 정성어린 뜻을 모아 마련한 성금 141만3천 원을 기탁했다.
호명면 주민자치분과에서는 지난해 11월 호명면 주민자치센터가 개소한 이후 주민들 주민자치 의식함양과 화합하는 분위기를 조성해 왔으며 특히 올해는 신도시 중심상가를 중심으로 주말마다 회원들이 ‘우리 마을 정화활동’을 추진하는 등 아름답고 살기 좋은 호명면을 만드는데 아낌없는 노력을 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명면 농촌지도자회에서는 농가소득 증대와 농가권익 보호, 복리증진과 농촌청소년 및 영농후계자를 육성하는데 기여해 오고 있다.
이동화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너무나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박도덕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권석진 면장은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참여해주신 호명면 주민자치위원회 주민자치분과와 농촌지도자회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 하신 성금은 관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