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권영숙)는 15일 9시 30분부터 예천관내 가족봉사단 2개 단체(예천군가족봉사단, 용문면가족봉사단)와 신규 가족(감천면·호명면)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 예천군 가족봉사단연합 역랑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예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는 가족봉사단의 자원봉사 인식 개선 및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강의(사단법인 비에프월드 강선곤 사무국장)를, 학생실내체육관에서는 기존 가족봉사단과 신규가족봉사단 간 소통과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단합의 레크레이션(송홍규 MC)을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은 기존 가족봉사단의 사전 요청을 반영하여, 예천군내 가족봉사단 회원들의 화합과 네트워크 형성 및 신규 가족봉사단 결성을 위해 마련되었다.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 권영숙 이사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적극적인 자원봉사를 펼치고 있는 가족봉사단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각 지역 가족봉사단체 간 소통과 네트워크 구축으로 우리예천에 맞는 맞춤형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에 힘써주길 바라며 향후에도 자원봉사센터의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호명신도시 및 각 면단위 가족봉사단을 모집중이며, 문의는 054-655-0020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