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정치/경제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 영주.문경.예천 주민과의 대화 개최

자유한국당 ‘이 달의 우수의원’에 선정된 최교일 의원에 대해 시상 진행
예천인터넷방송   |   송고 : 2018-02-05 09:13:03

자유한국당 원내지도부가 주관한 <김성태 원내대표, 영주.문경.예천 주민과의 대화>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월3일 영주시 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진행된 ‘주민과의 대화’ 행사에는 최교일 의원의 지역구인 영주.문경.예천의 단체장 및 시.도 의원을 포함, 주민 2천 여명이 행사장 밖까지 가득 메운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는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당에 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117명의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중 ‘12월?1월의 우수의원’으로 단독 선정된 최교일 의원과 해당 지역주민에 대한 감사표시와 보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최교일 의원은 자유한국당의 법률자문위원장, 정책위 부의장, 중앙직능위 공익분과위원장, 당헌당규개정위원회 위원장, 당내 원전대책특위 위원장, 미세먼지대책특위 위원, 사법개혁특위 위원, 정치보복대책특위 위원 등 많은 당직을 맡아 왕성히 활동 중이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인사말씀에서, "최교일 의원이 자유한국당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한만큼 당에서도 반드시 최의원의 지역구에 보답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시민과의 대화 시간에서 구체적인 지역 사업과 예산 지원을 요청하는 지역민들의 요청에 대하여 원내대표와 정책위의장이 직접 내려온 만큼 반드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최교일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사심없이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을 해왔는데 당에서 인정해주어 감사하다”면서, “변화의 새바람을 일으키겠다고 약속한 말처럼 지역을 변화시키기 위해 권위주의를 타파하고 지역 주민들과 같은 눈높이에서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 의원은, “최근 여검사 관련 사건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이미 입장을 밝힌 바 있지만 저는 이 사건과 무관하다. 은폐한 사실도 없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 날 행사에는 최교일 의원의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함진규 정책위의장, 안동의 김광림 의원, 포항의 박명재 의원, 구미의 백승주 의원, 남유진 전 구미시장 김영석 영천시장 등이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예천군 제63회 경북도민체전 군부 종합 준우승 차지

예천군 제63회 경북도민체전 군부 종합 준우승 차지 예천군(군수 김학동)이 12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종합 준우승의 쾌거를 달성했다. 행복도시 김천에서, 함께뛰는 경북시대를 슬로건으로 김천시 일원에서 개...

예천교육지원청. 퇴직교원 초청 간담회 개최

예천교육지원청. 퇴직교원 초청 간담회 개최 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중)은 제44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12일 퇴직 교원 20명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오랜 기간 교육 현장을 이끌어온 전직 교...

2025 예천미래교육지구 찾아가는 인문학 콘서트 개최

2025 예천미래교육지구 찾아가는 인문학 콘서트 개최 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중)에서는 2025 예천미래교육지구 단샘인문학마을학교 사업의 일환으로 9일 대창중학교 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제1회 찾아가는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

예천군 개인지방소득세 신고 도움창구 운영

예천군 개인지방소득세 신고 도움창구 운영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예천군청 1층 영주세무서 예천출장소에서 개인지방소득세 신고 도움창구를 운영한다. 예천군은 납세자 편의를 위해 모바일 등 전자신고가...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