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천면(면장 박익하)에서는 지난 26일 오후 5시 예천천문우주센터 강당에서 감천면 관내 기관?단체장과 임원, 이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을 위한 ‘Good bye 2016, Welcome 2017 기관단체장 및 이장협의회 한마음 잔치’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준 예천군수를 비롯해 조경섭군의장, 도기욱 도의원, 도국환 군의원, 김시택 전)예천경찰서장, 이달호 예천농업협동조합장과 감천면 관내 관단체 단체장을 포함한 임원과 이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감천면 이장협의회(회장 이영락)의 주관으로 감천면 발전을 위해 한 해 동안 힘쓴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소통과 화합으로 2017년 새로운 도약과 비상을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특히, 이날 행사는 조경섭 예천군의회 의장의 「신도청시대 지방의회의 역할」이라는 주제의 특강과 지역발전을 위한 면단위 대응전략과 발전 방안 마련이라는 대화의 시간도 가졌다.
이영락 회장은 “감천면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참석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행복한 감천면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각 기관단체장님들과 이장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면 발전을 위해 의견을 교환하는 모습을 보니 예천군의 밝은 미래가 보이는 것 같아 가슴 뿌듯하다.”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