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하성호)는 18일 오후2시 예천여성회관 3층에서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및 결산대회」를 개최했다.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소통 전문가인 장정자(한국FUN리더십연구소장)강사를 초빙하여 소통과 화합을 위한 주제로 강연을 실시했으며 이날 강의에서는 미소와 칭찬 및 인내와 애정을 바탕으로 하는 공감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올 한해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앞장선 자원봉사자들의 노력과 참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우수자원봉사자에게 시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수상의 영광은 민원안내도우미(회장 황윤선).여성의용소방대(회장 주인심).어머니경찰대(회장 조애자) 3개 단체와 개인은 이명순(바르게살기).박하자(동본1리부녀회)씨에게 청소년봉사단으로 활동한 김두현(대창고1).강예림(예천여고1)학생이, 특별상에는 Win-Win봉사단이 안았다.
하성호이사장은 “맞춤형 자원봉사 활동 프로그램인 「찾아라! 예천행복마을선정」과 우수프로그램 자원봉사 활동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청소년과 어르신의 Win-Win 13-65사업 추진을 위해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희망과 행복의 에너지를 전하는 자원봉사자로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하여 봉사자 여러분과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