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포면 체육회(회장 김병묵)는 지난 7일 저녁 7시 이현준 군수와 도의원, 군의원, 기관단체장, 이장, 노인회장, 체육회 임원, 개포면 직원 등 100여명 참석한 가운데 구.개포초등학교 강당에서 개포면 체육과 지역 발전을 위한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화합 한마당 행사는 예천군정 소개시간, 김병묵 회장의 인사, 이현준 군수의 격려사 그리고 지역 발전을 위한 지역민 대화의 시간, 음악과 함께하는 흥겨운 한마당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예천군정 소개시간에는 기획감사실 오규섭담당이 신 도청시대를 맞아 예천군의 도청이전에 따른 준비사항 및 장기발전계획 추진방향과 군수 공약사항 추진계획 등 개방과 공유를 바탕으로 소통하는 행정을 펼치고 주민들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상세히 설명했다.
특히, 지역민과 대화의 시간에는 깨끗한 지역 환경 만들기, 농업소득 향상 방안, 가오실 공원 개발 방향 등 개포면 발전 방향에 대한 주민 토론의 시간을 가지며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김병묵 체육회장은 “오늘은 지역을 걱정하고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한 자리인 만큼 즐겁고 흥겨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배려와 화합으로 어느 지역보다 살기 좋은 개포면이 되도록 만들어 가자.”고 요청했으며 “앞으로도 지역 화합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개포면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현준 군수는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함께 고심하는 모습이 아름답고 서로 의견을 교환하여 소통을 바탕으로 화합된 힘을 힘차게 도약하는 군정추진에 함께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