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창 중ㆍ고등학교 총동창회 송년의 밤 행사가 20일 오후6시부터 예천읍 홈웨딩에서 개최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허후길 총동문회장, 이민재 직전 총동문회장, 최상호 재경동문회장을 비롯한 정창모, 오상환, 김기현 고문, 신창수 예천동부초등 총동창회장, 황성섭 예천중총동창회 수석 부회장, 임상원 교육장 김장식 축협장, 김영규, 황재도 군의원, 19회 동문인 이현준 예천군수, 현우택 교장등 동문 2백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허후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다사다난 했던 계사년 한해를 보내면서 오늘 이렇게 대창 동문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2013 대창중고 총동문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갖게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드린다”고 하며 “오늘 송년의 밤 행사가 이렇게 성대히 치러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기별이사를 비롯한 사무국 관계자 여러분과 동문 여러분께도 다시한번 고맙다”며 인사했다.
이현준 군수는 축사에서 “대창중고등학교가 교직원들은 물론 동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으로 이제 전국 명문교로 부상하고 있다”고 말하고 “신도청 시대를 맞아 획기적인 발전의 계기를 마련해 나가고 있는 만큼 대창 동문 여러분들이 군정에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2부에서 기수별 경품으로 행운권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고 이창희 가수를 비롯한 가수들이 출연해 흥겨운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에 앞서 허후길 회장은 이민재 직전회장, 모교 교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