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차 재경개포면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5일 오후 4시 이한성 국회의원, 박찬중 재경예천군민회장과 읍면 향우회장, 최승대 재경개포면민회장, 김시동 개포면장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노총빌딩 웨딩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정기총회는 이호정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최승대 재경개포면민회장은 개포면 발전에 기여한 김병묵 개포면체육회장과 신대섭 (주)F&G 대표에게 감사패를, 재경개포면민회 화합과 발전에 기여한 박요섭 전 재경개포면민회장과 남동한 재경면민회 부회장에게는 공로패를 전달했다.
최승대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많은 면민이 참석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 화합하고 발전하는 면민회를 만들어가겠다.??고 인사했다.
김시동 개포면장은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남광수 재경개포면민회 체육차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축사에서 "고향에 많은 성원과 관심 보내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리며, 지역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면민이 합심하여 더 살기좋은 지역으로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김시동 개포면장, 김영철 예천농협개포지점장, 박건상 개포면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역에서 직접 생산한 친환경 쌀 250포를 선물해 고향의 훈훈한 정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