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리초등학교(교장 한경석)는 교육공동체가 만들어가는 상리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28일 목요일 학교교육 설명회와 함께 학부모초청 공개수업을 실시했다.
신학기를 맞아 오후 2시부터 각 반 교실에서 수업 공개가 있었으며, 수업을 마친 후에는 자녀의 생활전반에 대한 상담을 하는 등 담임교사와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교장실에서는 학교폭력자치위원회 임원으로 선출되신 분들께 위촉장 수여 및 협의회가 열렸다. 지역 자원인사이신 박주섭 상리치안센터장께서 함께 참석하시어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학교, 학생, 학부모의 노력을 당부했다.
이어 3시 10분부터 강당에서는 담임소개와 함께 학교교육 설명회 및 학부모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교장 선생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2013학년도 교육활동에 대해 소개가 이어졌다. 다음으로 박주섭 상리치안센터장께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학부모 교육을 실시하고 각 가정에서의 협조를 부탁드렸다.
교원능력개발평가에 대한 연수를 마지막으로, 일정이 끝난 후에도 참석해 주신 분들과 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학생들의 교육을 위한 간담회 시간을 이어갔다.
바쁜 가운데 참석해 주신 학부모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학생, 교사, 학부모와 지역사회 인사 다함께 힘을 모아 건강 예의 창의력을 지닌 상리 인재를 기르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