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여성회관운영위원회(위원장 권희순)는 29일오전 11시 예천군 여성회관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여성교육 수료생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하반기 여성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하반기 교육 수료생은 99명으로 지난 9월 18일 개강하여 2개월 동안 실생활에 유용하게 쓰이고 평소 관심을 가졌던 생활리폼, 한지공예, 다도(티아트), 스포츠댄스, 통기타 교육 과정을 이수했다.
생활리폼과 한지공예과정반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작품으로 만들어 회관내 전시하였고 통기타과정반은 식전 공연으로, 다도반은 차 시음회를 열어 즐겁고 활기찬 수료식 분위기로 조성했다.
또한 화합과 면학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각 반 반장, 총무에게는 공로상을 수여했다.
권희순여성회관운영위원장은 수료생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은 세월도 붙잡을 수 있는 아름다운 것이니 도전하고 꾸준히 노력할 것을 당부하며 앞으로 여성교육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내년 상반기 교육에는 취미 교양 과목 뿐만 아니라 자격증 과정 등 우리 군 여성들이 원하는 다양한 교육 과정이 개설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말했다.
이현준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꿈 꾸는자 아름답다는 것을 보여준 수료생이 있어 살기 좋은 예천, 품격 있는 예천으로 만들어지고 있어 군에서도 여성회관교육, 학습동아리 지원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배움의 장을 마련하여 경북의 새 중심 도시, 예천으로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