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예천군민장회(이사장 김종배)는 9일 오후 7시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종로학원 입시 전문가인 원병일 강사를 초빙하여 ‘인재양성원 학부모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예천군민장학회에서 실시하는 인재양성원 프로그램에 대한 취지와 운영방향에 대한 학부모의 이해와 협조를 구하고, 급변하는 입시환경에 적극적인 대비와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인재양성원 재원생 학부모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재양성원 운영 안내와 입시설명회, 학년별 과목별 상담 등을 실시됐다.
또 최근 입시환경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입시전략을 수립 방법 등이 설명됐다.
김종배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학부모님께서는 입시에 관한 많은 정보를 습득해서, 자녀들에게 학업방향도 제시하고, 조언과 격려도 해 줄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예천 지역교육발전과 학생들의 학력향상으로 명문대 진학의 계기가 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입시에 대하여 강의를 해 주실 원병일 강사는 前 목동, 성북 종로학원 전임강사, 前 송파 EPSI 학원장, 2010 티브로드 TV 대입손자병법 입시컨설턴트, KT 올레 TV 수능언어방송, 現 종로입시전략연구소 입시컨설턴트, 現 종로학원 언어영역 강사를 역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