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예천군협의회(회장 김운경)는 7일 11시 예천문화회관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어 내빈들의 격려사와 축사가 이어졌으며 이 자리에서 김운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금년에도 고철모으기 및 노인 온천욕, 불우이웃돕기, 농촌일손돕기, 소년소녀가장돕기, 국토청결운동 등 여러 가지 사업을 솔선 수범하여 추진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총회에는 김수남 군수, 배주식, 전 예천군번영회장, 회원 등 1백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유공 회원 표창에서 김세진부회장, 용궁면위원회 박시만 위원, 풍양면위원회 박윤경 위원, 호명면위원회 신현숙위원, 유천면위원회 최종갑 위원, 개포면위원회 이춘이위원,지보면위원회 이재국위원이군수 표창을 받았다. 또한 예천읍위원회 장용한, 용문면위원회 위원 황숙희,보문면위원회 우숙분위원, 여성회 안점필씨가 도협의회장상을 받았으며 상리면위원회 황청자, 하리면위원회김순녀위원, 감천면위원회 장영순위원이 군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특히 전형래, 권명희, 최순열, 안춘화씨 등 4명이 김운경 회장으로부터 바르게살기운동예천군협의회 신규 회원으로 인준서를 받았다. |
회원들은 2006년도 회계감사보고, 2006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200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승인, 기타 토의 등을 끝으로 2007년도 정기총회를 마쳤다. 한편, 회원들은 최근 남산공원입구에 김운경 회장을 비롯한 부회장, 감사, 사무국장 등이 모금(400만원)한 예산으로 "바르게살자"란 표어가 새겨진 대리석을 설치, 오늘 제막식을 갖고 일반에 공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