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예천군민회(회장 김선도) 2012 신년교례회가 지난 10일 서울 서초구 EL타워 6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김선도 회장을 비롯한 재경군민회 고문들과 12개 읍면 회장단, 김윤주 군포시장, 이한성 국회의원, 이상연 재경 대구·경북시도민회장, 재경향우회원, 내빈 등 4백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고향 예천에서는 이현준 예천군수, 김영규 군의장, 김예희 예천교육장, 김종기 예천군번영회장 등이 참석했다.
또 채용태 재부산예천군민회장, 조용래 재대구예천군민회장 및 임원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전행사로 바르게살기운동 예천군협의회 소속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홍보를 위한 무용 시연'이 펼쳐져 7월 28일~8월 19일까지 종합운동장 주 경기장과 상리곤충연구소 일원에서 개최되는 곤충엑스포 홍보를 했으며 피아노 윤정아, 첼로 조혜림씨의 아름다운 선율이 이어졌으며 군민회 활동 및 군정보고 영상물이 상영됐다.
한편 그동안 군민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이원교 직전회장,박찬호 전 상임부회장이 공로패를 받았으며 박찬중 전 재경예천읍민회장,최상호 전 재경지보면민회장,남효명 전 재경용궁면민회장,박찬도 전 재경하리면민회장,이종희 전 재경호명면민회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 신년사,축사,격려사,시루떡 절단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오랜만에 옛시절 고향의 추억담을 얘기하고 서로 덕담을 주고 받으며, 고향 예천의 발전과 출향향우들의 결속을 다지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재경예천군민회 권호성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