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예천군지회(회장 장병호)가 24일 오전 11시 청소년수련관에서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김은수 군의장, 도기욱 도의원, 자유총연맹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연말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말총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참석 대상을 최소 인원으로 하고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도지사 표창(전종수‧감천) △군수 표창(유영희‧예천읍, 윤연순‧용문, 이경조‧효자, 김재은‧보문, 최재환‧유천, 김옥순‧용궁, 유선조‧개포, 이정희‧지보, 안대열‧풍양, 윤종식‧청년회) △군의장 표창(이정남‧개포, 최중철‧지보)을 수여하고 손갑진 전(前) 청년회장에게 감사패와 김성기 예천군청년회장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했다.
장병호 회장은 “코로나19 방역 활동에 자유총연맹이 적극 앞장서고 예천군을 위해 더 많은 봉사활동으로 군민들로부터 사랑받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
김학동 군수는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한 회원들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며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에 매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시가지 공영주차장 조성과 전선지중화 사업 추진, 신도시 정주여건 개선 등 군정 추진에 지금처럼 열의와 관심을 가지고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