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은 군민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오는 11월 22일 저녁 7시 30분 문화회관에서 뮤지컬 「국화꽃 향기」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에 공모․선정된 작품으로 김하인 작가의 원작 소설이자, 고(故) 장진영, 박해일 주연의 영화 '국화꽃향기'가 뮤지컬로 재탄생한 작품이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이번 공연은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작품으로 암에 걸린 ‘미주’와 그녀를 사랑하는 ‘승우’의 지고지순한 사랑 이야기가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승우’ 역에는 그룹 야다 출신배우 장덕수가 맡고, ‘미주’ 역에는 배우 정서희가 연기하며, 배우 황정윤 박세웅, 홍성희 등이 출연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전석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예천군 문화회관 담당(054-650-8252)으로 문의하면 된다.
예천군 관계자는 “따뜻한 사랑 이야기가 관람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공연이 가족과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