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정치/경제

김학동 예천군수, 민선7기 취임식 가져

예천인터넷방송   |   송고 : 2018-07-02 16:27:18

지난 6.13지방선거에서 예천군수로 당선된 제37대 김학동 예천군수 취임식이 2일 오전 10시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최교일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외귀빈, 출향인 및 지역주민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식전행사로 흑응풍물단 시연, 성악가와 그린실버관악합주단의 축하공연이 진행됐으며, 낮은 자세로 군민에게 다가가겠다는 민선 7기의 의지가 담긴 ‘세족식’행사에는 김학동 군수 내외를 비롯한 간부공무원이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김학동 군수는 취임사에서 예천군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앞으로 군정추진 방향을 밝혔으며, 도청신도시와 원 도심을 상생 발전시키고 농촌을 부자마을로 만들겠으며, 어르신들을 잘 모시고, 변화하는 시기에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로 선진행정을 실현하며,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소통하는 예천군을 만들겠다고 했다.

김 군수는 희망찬 예천군의 미래를 위해 ‘변화’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예천군정을 책임지는 군수 자신부터 변화하겠다고 하며 650여 공직자들과 함께 철저한 경영마인드로 ‘주식회사 예천군’을 잘 경영해 군민들에게 더 발전되고 멋진 예천군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김 군수는 재임기간 동안 첫째 신도시를 가장 쾌적하고 주거환경을 갖춘 스마트한 명품신도시로 건설하고, 둘째 원 도심은 예천군의 심장으로 T/F팀을 구성하여 상설시장과 원도심의 경기를 되살려 신경제 중심지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예천군의 주산업은 농업으로 농산물 유통과 판로개척에 행정력을 집중해 농가소득 증대에 힘쓰고, 넷째 기업을 유치하고 일자리를 창출해 젊은 층이 예천을 떠나지 않도록 하겠으며, 다섯째 문화체육 등의 수준을 높여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군민들의 충고와 질책, 제안을 듣기 위해 군수실의 문턱을 없애고 항상 열린 눈과 귀로 열린 행정을 실천하겠다고 밝히고 군정에 군민 모두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부탁했다.

김학동 군수는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이는 경북 최고의 명품신도시, 청정 자연환경과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원 도심, 그리고 부자농촌이 조화롭게 상생 발전하는 자랑스러운 예천군을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취임식 행사이후 예천군노인복지관을 방문한 김학동 예천군수 내외는 어르신들께 직접 급식 봉사를 행하며 효를 실천하는 모범을 보였다.



용궁면, 전통시장 살리기 일원 장보기 행사

용궁면, 전통시장 살리기 일원 장보기 행사 용궁면행정복지센터(면장 전재익)는 19일 오전 11시 전통시장 살리기 운동의 일원으로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용궁면 직원들을 비롯해 최교일 국회의원, 김은수 군의원, 농가주부모임...

경북서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 어르신들을 위한 MetLife Volunteer Weeks 지원사업 펼쳐

경북서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 어르신들을 위한 MetLife Volunteer Weeks 지원사업 펼쳐 경북서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황은정)은 1월 20일 독거노인 및 피학대노인을 대상으로 ‘메트라이프 전사 자원봉사활동(MetLife Volunteer Weeks)’ 지원사업을 성황...

예천군, 적극 환경행정 추진 ‘청정예천’조성

예천군, 적극 환경행정 추진 ‘청정예천’조성 예천군은 경북 신도청 중심도시로 살기 좋은 예천, 청정 예천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환경보전분야에 94억 6천 5백만 원의 사업비를 투자하고 쾌적한 생활 환경조성에 박차를 가한다....

제78대 김선섭 예천경찰서장 취임

제78대 김선섭 예천경찰서장 취임 예천경찰서는 1월 20일 제78대 김선섭 경찰서장이 취임식을 가졌다. 신임 김선섭 서장은, 물 맑고 인심좋은 『선비와 충효의 고을』 웅비예천에서 근무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