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권영숙)는 예천관내 자원봉사할인가맹점포를 방문해 현판을 전달했다.
예천관내 자원봉사할인가맹점은 26개소가 있으며, 그 밖에 경상북도 공영시설 주차료 및 입장료, 경상북도 23개 시.군 자원봉사할인가맹점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가맹점은 자원봉사할인가맹점 약관을 승인한 등록업체로, 자원봉사자증 소지자에 한해서 물건 값이나 이용금액을 일정 할인율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사회 공헌업체를 말한다.
자원봉사자증은 1365자원봉사포털사이트(www.1365.go.kr)에서 최근 2년간 자원봉사활동 누적시간이 50시간 이상인 자원봉사자에 한해 발급, 유효기간(2년) 만료 후 재발행 시 최근 1년간 자원봉사활동 누적시간 50시간 충족 시 재발급이 가능하며, 증명사진을 지참한 후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로 방문하면 바로 발급이 가능하다.
권영숙 이사장은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에게 자원봉사활동 격려는 물론 자원봉사가 활성화 되고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인가맹점 발굴 및 관리에 최선을 다 할것이며, 예천관내 업소의 적극적인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 054-655-0020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