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장애인협회(회장 이완희)가 주최하고 예천군장애인협회후원회(회장 이태주)가 주관하는 ‘제4회 장애인 어울림 한마당’ 행사가 28일 오전9시 30분 예천군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준 예천군수, 조경섭 예천군의회 의장, 김태철 예천경찰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장애인 및 가족, 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는 군장애인협회 합창단의 합창을 시작으로 휠체어체험, 안대하고 걷기 등 비장애인들의 장애체험이 있었으며, 채희삼, 장태수, 현아, 안태진, 박미영, 혜정이, 김이난 등 가수공연과, 첼로연주, 마술·난타공연 등 풍성한 축하공연이 마련돼 장애인들이 비장애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뜻 깊은 하루를 보냈다.
특히, 이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예천농협 한마음회(회장 이달호 조합장), 여성유권자연맹(회장 한현숙), 아마추어무선연맹(회장 이문락), ㈜곤충음식백화점(대표 우동일), 예천댁(회장 곽미경) 등 자원봉사단체 및 후원단체가 함께 장애인의 손과 발이 되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됐다.
이현준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장애인협회 및 봉사단체 회장님과 회원들의 노력에 감사를 드리며, 오늘 행사가 장애인들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사회적 인식변화를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